홈플러스, 쿠팡, 현대백화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올해 첫 조업을 마친 ‘레드 킹크랩’을 8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본래부터 온 몸통에 붉은 빛깔을 띠는 ‘레드 킹크랩’은 일반 킹크랩 보다 쫄깃하고 부드러워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구매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대신 쪄주는 무료 ‘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직접 찌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히 즐길 수 있어 ‘찜 서비스’의 인기는 높은 편이다.

▶쿠팡, 자동차용품 모아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개최

쿠팡이 가을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는 차량관리 용품과 차량용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역대 가장 많은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불스원, 소낙스, 넥센타이어, 더클래스, 아이나비, 더존, 로드몬스터, 다이치, 필립스 등 51개 자동차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만을 위한 할인 혜택도 푸짐하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브랜드별 인기 상품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목동점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연다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과 '노비스'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 획득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파크가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폐기물 매립 제 국제 검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전체 발생 폐기물량 4292톤 중 4043톤을 순환자원화해 94%의 재활용 전환율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사로부터 실버 등급을 받았다. 이번 검증을 획득한 아모레 뷰티파크는 543㎡(164평)규모의 폐기물 재활용센터에서 생산활동 중 발생된 폐기물을 21종으로 분류하고, 12가지의 자원순환 방식으로 재활용 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아미백제 첫 출시

LG생활건강의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은 치아미백제 신제품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핑크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핑크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빛이 하얗게 변한다. 이때 치아도 함께 하얘지는데 패치만 단독으로 붙이는 것보다 미백 효과가 67% 더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