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글로벌 K팝 메신저’가 제시할 기대되는 ‘VISION’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VISION’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Apocalypse : Follow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VISION’을 비롯해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포함한 ‘Fairytale’, ‘Some Love’, ‘이 비가 그칠 때면’ 등 다양한 구성으로 드림캐쳐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드림캐쳐와 꾸준히 작업하며 그룹 색을 만들어온 프로듀서 LEEZ와 Ollounder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특급 시너지를 예상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밴드 Glen Check 멤버 June One도 함께해 더욱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정규 2집의 연장선인 미니 7집 ‘Apocalypse : Follow us’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두 번째 서막을 알리는 앨범이다.

앞서 ‘MAISON’으로 환경 파괴에 대한 경고를 전달했던 드림캐쳐가 ‘VISION’으로 제시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는 오는 10월 29일과 30일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DREAMCATCHER [Apocalypse: Broken Halloween] 2022 World Tour’로도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예매 등과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별화된 음악으로 돌아올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ollow us’는 10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